회사소개 | 제품&서비스 | 정보센터 | 고객지원 | 인재채용   






현위치: HOME > 고객지원 > A/S안내



자체적으로 해결이 불가능한 문제 및 문의 사항에 대하여 고객님들의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도록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- 사용방법 안내
- 소모품 구입 안내
- 제품 구입 안내
- A/S 관련 방문 및 택배 이용 안내

고객 콜센터 전화번호 : (032) 866-6301 ~ 4 / 팩스번호: (032) 866-6305

운영시간
- 평일 : 오전 9시 ~ 오후 6시 (점심시간 : 1시 ~ 2시)
- 토요일 : 오전 9시 ~ 오후 1시
- 일요일 및 공휴일 : 휴무




택배비용
- 원칙적으로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...제품을 택배로 발송 하시기 전에 필히 저희 고객 지원센터 ( (032)866-6301 ) 을 통하여
...상담을 받으신 후 제품을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보내주실 주소
-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4동 616-11 에이네트(주) 서비스담당자앞
...TEL: 032-866-6301

택배 발송시 유의사항

① 고객님들의 소중한 제품이 다치지 않도록 꼼꼼하게 포장하여 주시기 바라며, 송장에
....고객님께서 송부하시는 제품명을 꼭 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....(택배 운송 중 문제 발생시 피해 보상을 받아야 할 때 송장 내역을 참조 합니다)

② 보내신 포장 박스등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.
....포장지는 일회성 재질(종이박스)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수리가 끝난 제품은
....에이네트(주)의 발송용 포장 박스로 동일하게 포장하여 발송합니다.

③ 일반적인 경우 접수된 제품은 A/S후 익일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
....단, 왕복 배송기간을 포함하여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④ 고객님께서 제품을 조금 더 빨리 받아보시기 위하여 내용물에 대한 문제 사항 및 오류
....사항들이 적혀 있는 내역서를 포장하실때 같이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....EX) 1. 고객님 성함
..........2. 주소 및 연락처
..........3. 고장 증세
..........4. 보내시는 물품 내역
..........5. 특이 사항 등



직접 고객센터로 내방하시어 제품을 A/S 받으실수가 있습니다.

운영시간
- 평일 : 오전 9시 ~ 오후 6시 (점심시간 : 1시 ~ 2시)
- 토요일 : 오전 9시 ~ 오후 1시
- 일요일 및 공휴일 : 휴무

주소: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4동 616-11